공지사항

작성자 admin 시간 2023-09-08 17:42:53
네이버
첨부파일 :

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(대표 윤병훈, 이하 퀘스트)는 지난 7월 플래티넘 파트너사 ‘페리도트테크(대표 석민기)’를 통해 자사의 데이터 보호 솔루션 넷볼트(NetVault)가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을 완료했다고 밝혔다.

나라장터에 등록된 넷볼트는 퀘스트의 플래티넘 파트너사 페리도트테크와 함께 공급한다.

페리도트테크는 데이터 보호 솔루션 공급 및 재해복구 환경 구축을 위해 제조, 기업, 공공 등 다양한 고객사에 백업 컨설팅 및 유지보수 서비스를 하고 있다.

넷볼트는 합리적인 가격, 안정적 운영 및 사용이 간편해 백업 및 복구를 단순화하는 것이 특징.

 37903_24893_4846.jpg 
▲ (이미지 출처: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제공)

또한 랜섬웨어를 비롯한 모든 보안 위협으로부터 백업을 효율적으로 보호해준다.

조달청 나라장터에는 2가지 에디션으로 등록이 돼 필요에 따라 적절한 에디션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해주어 불필요한 예산 낭비를 막아준다.

- 스탠다드 에디션 = 리눅스 및 윈도 환경 등 X86 기반의 OS만을 사용하는 기관

- 엔터프라이즈 에디션 = 다양한 환경에 대한 데이터 보호가 필요한 기관

윤병훈 퀘스트 대표는 “넷볼트는 이미 오래전부터 여러 공공기관에서 그 효용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많은 기관에서 운영 중에 있다. 특히 이번 GS인증 1등급 획득 및 조달 시스템 등록을 통하여 보다 좋은 제품을 보다 쉽게 구매 및 사용할 수 있게 돼 넷볼트의 제2의 전성기를 기대한다. 이에 퀘스트와 페리도트테크는 고객 지원에 더욱 최선을 다할 것”이라고 강조했다.

 

 

<김동기 기자>kdk@bikorea.net

< 저작권자 © BI 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>